남성의 정액은 스트레스 줄이고, 다이어트에 좋고, 혈압을 낮추고, 자궁경부암 치료효과, 노화 방지 등 많은 잇점이 있다는 논문들이 잇달아 발표되고 있다.
최근엔 미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조사가 있었다. 남자친구가 있는 여대생들과 없는 여대생들을 분류군으로 한 실험에서였다.
연구자는 섹스 후 정액이 여자친구의 스트레스를 줄인다는 흥미로운 결과를 최근 더욱 면밀하게 조사한 최근 정액의 효능 연구 논문에 실었다.
그 논문엔 10가지도 넘는 정액의 효능이 새롭게 추가 되거나 실험을 통해 증명되었다.
그런데 정액의 놀라운 점 가운데 하나가 피부 미용에 좋다는 연구 결과였다.
하지만 이런 연구 논문이 발표되기 훨씬 이전부터 인도의 한 여성은 한 영국인 여성이 자신의 피부 비결을 묻자 섹스 후 남편의 정액으로 늘 얼굴에 발라 15분 후 씻는 방법으로
얼굴을 관리해왔다고 했다.
이것을 전해 들은 영국 여성은 랄파니란 여성인데 <Three faces of sex> 책을 내며 인도여성에게서 얻은 정액 미용 비법으로 자신의 얼굴을 관리하는 방법을 자세히 소개했다.
(맨 아래 책 참조)
우연의 일치일까.
최근에 읽은 <천궁>(2017년 <오후의 아내>라는 제목으로 새롭게 출간되었다)이라는 유정선 씨 소설에는 이 미용비법을 위의 책과는 또 다르게 더욱 적극적으로 또 자신의 방식대로 이용하는 멋진 30대 여성이 등장한다.
천궁(ebook)
정액피부미용법이 등장하는 로맨스소설 <천궁>의 2017년 개작판
<오후의 아내> 표지
이 여성은 어린이집 엄마들 모임에서 또래 엄마들보다 10살을 더 어려보여 주위 엄마들로부터 관심을 받는다.
거기서 한 엄마는 그녀에게 피부미용 비법을 물어보고 싶은 심정이다. 그러나 그녀는 그 아름다운 피부를 가진 여성에게서 직접 듣지는 못한다.
이 지역 사교계 여자들이 자신의 동안 피부 비결에 대해 물어도 그녀는 절대 가르쳐 주지 않았다. 다 하는 우유 목욕이나 장미꽃잎 목욕 등을 둘러댔지, 정액 마스크 팩은 그녀만의 비밀이었다.
_유정선 소설 <천궁>에서 인용
위 인용에서처럼 그녀는 절대 자신만의 미용비법을 공개하지 않기 때문이다.
화원의 아주머니를 통해 그 여성의
피부미용 비법을 몰래 전해 듣고 충격을 먹는다.
백화점을 여럿 소유하고 있는 그 멋진 피부의 여성은 바로 청년들의 싱싱한 정액을 콘돔에 체취하거나 얼굴에 사정시키게 하는 방법이나 소설에 따르면 자신만의 독특한 방법을 통해 팩을 하고 있었던 것.
파트너들에게 싱싱한 정액을 담게 하기 위해 자위를 하지 못하게 하고, 단백질 섭취를 충분하게 하는 등의 모습을 보면 이 소설 속 여성을 엽기적이라고만 할 수는 없다.
그만큼 증명이 되고 있는 사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영악한 여성이기 때문이다. 이 여성은 나이 든 남자보다는 20대 초반 모델들의 정액만을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영국의 여성은 남편의 정액을 사용하고 있다.)
정액 마스크 팩을 직접하는 여자들이 있다고 하니 부럽고 놀라운 따름이다. 이제 남성들에게 꼭낀 바지가 아닌 널따란 바지를 입히자. 이런 책들 탓에 오늘부터 남성들이 힘들고 위험해지겠다. (웃음)
three faces of sex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