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웃으며 살아요^^

근대 최고의 지성 아인슈타인의 예언!

by jeroni 2012. 11. 19.


 여러분들은 아이큐!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인물이 누구신가요??

저는 과학자인 '아인슈타인'이 가장 먼저 떠오르네요 ^^

듣기로는 아인슈타인이라는 이름이 '돌머리'라는 뜻이라는 데...

아인슈타인이 돌머리나는게 아이러니 하네요 = > !


 그런데 그거 아셨나요?? 아인슈타인이 미래를 예언했다는 사실!

저도 보면서 느꼈지만 참 웃픈예언이네요 ㅠ







이 사진을 보고 전 웃기기도 하면서 경각 심이 들었답니다 = (

저도 요즘엔 스마트폰을 하루 종~일 끼고 살았거든요 ㅠ

아침에 일어나서 저녁에 잠들때까지 거의 24시간을 스마트폰과 함께 했네요.

하루쯤은 스마트폰을 내려 놓고 아몰레드나 레티나 디스플레이 말구

원근감 넘치는 이 세상을 바라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