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웃으며 살아요^^

바닷속 네모난 친구! 스펀지밥

by jeroni 2012. 11. 9.



혹시 스펀지밥을 아시나요^^?


보기만해도 유쾌해지는 우리들의 소꿉친구!

어렸을 적 짱구와 톰과 제리 등 어린이 만화에서 빼놓을 수 없었던 애니메이션이었죠 =)


어릴 적 생각해보면 스펀지밥이나 뚱이는 마냥 착하기만 해보였고, 참 순수하다고

느꼈답니다 ^^




그런데!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스펀지밥과 친구들의 아이큐가 공개되었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미생물인 플라크톤이 아이큐 120으로 1등이네요 ㅠㅠ

다람쥐인 다람이는 100으로 평균 수준이라네요 ^^

다음으로는 징징이가 아이큐 80 네요.

다람쥐가 문어보다 더 똑똑하군요!

우리의 익살스런 집게리아 사장님은 60!

다음으로 스펀지밥은 아이큐가 40이라니 T^T..

개인적으로 스펀지밥은 멍청한 게 아니라 재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마지막으로 뚱이는 사과 수준이라고 하는 데 참 재밌네요 ^^



오랜만에 스펀지밥을 만나 동심으로 돌아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