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웃으며 살아요^^

뭉실~뭉실~달콤하고, 구름같은 솜사탕!

by jeroni 2012. 11. 16.


 여러분 어릴적 학교 앞이나 놀이공원에서 팔던 솜사탕을 기억하시나요 = ) ?



정말이지 솜사탕은 보기만해도 달콤해보이는 아주 좋은 설탕공급원이었죠!


또 가벼워서 금방이라도 하늘로 날아갈 것 같은 솜사탕을보면


구름이 떠오르기도 했었죠 ^^




저 탐스런 구름이 전~부 솜사탕이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늘에서 떨어지는 눈들이 전부 솜사탕 가루라면??

그러면 눈 싸움을 해도 한층 더 달콤한 싸움이 될 것만 같아요 ^^

한 겨울의 밀집모자 꼬마 눈 사람은...먹기에 아까워질지도 모르겠네요.

이렇게 상상만해도 즐거운 솜사탕!


그런데 여러분 그거 아셨나요 ??

솜사탕의 불편한 진실!

저도 보고서 깨나 충격이었답니다..= (










!!!


이럴수럴수럴수가!!!

이제까지 제가 먹은 솜사탕에 이런 아픈 사연이 있었다니 슬프네요 ㅠㅠ



하. 지. 만!



이 만화는 픽션입니다 = > (따단!)

실제 솜사탕은 




 이런 기계로 만들어낸답니다 ^^

이 자그마한 기계는 가정용 솜사탕 제조기계라는데요?

하나 가지고 싶을 만큼 아기자기하고 귀엽네요 = )


그럼 오늘 하루도 솜사탕처럼 달콤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