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성

온몸으로 느끼고 반응하는 풀보디 오르가슴이 있다? 전신 자궁멀티오르가슴 섹스란

by jeroni 2014. 10. 20.

"하룻밤에 수 십 차례 천국을 경험합니다."

"지금까지 섹스에선 느껴보지 못한 자아를 상실할 지경의 오르가슴이에요."

"때론 온몸을 진동시키는 것 같고때로는 머리에서 발바닥 끝까지 따끔따끔 쑤시는 듯한 극도의 쾌감이 느껴집니다" 

"한바탕 겪고 나면 온몸이 기분 좋게 나른하고 심신이 모두 해소된 듯한 느낌예요"

"이제까지 오르가슴과 비교하지 못할 실신할 정도로 짜릿한 기분"

...

이런 반응은 모두 무엇에 대한 대한 반응일까. 바로 성의학자들이 비교적 근래에 발견해 이슈화 되고 있는 전신 오르가슴인 자궁멀티오르가슴에 관한 체험자들의 언급이다. 


[사랑을 부르는 자궁멀티오르가슴 섹스-오르가슴 너머 전신 멀티오르가슴에 이르는 가장 안전한 안내서] 표지

(☞예스이십사, 알라딘리디북스 자기계발 여성분야  신간, 반디앤루니스 등 인터넷 서점 참고. eBook)

구글플레이 스토어




오르가슴은 남녀 중 누가 더 깊게 많이 느낄까? 



섹스를 하면 남자가 더 좋을까 여자가 더 좋을까. 하는 물음과 비슷한데, 이에 대한 정답을 작가는 제시하고 있다. 작가는 다음처럼 말한다. 


 나는 기존의 모든 비전 섹스를 망라한 이 새로운 차원의 자궁멀티오르가슴 섹스가 남성보단 여성을 위한 섹스임을 점점 더 깊이 깨닫게 된다. 남성의 오르가즘보다는 여성의 오르가슴이 십 수배 정도는 강력하다는 확신이 들기 때문이다.

  



온몸으로 느끼고 반응하는 풀보디 오르가슴이 있다?! 


자궁멀티오르가슴 섹스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연구되고 있는 여성의 깊은 곳으로부터 진동하는 골반 오르가슴인 전신(풀보디) 오르가슴과 멀티 오르가슴을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남녀들이 쉽게 배우고 이해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 최신 성의학서이다.   

작가는 전신 오르가슴에 대해 알더라도 그것을 실제로 느끼는 것과는 다른 것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아는 것과 최고의 다발성 오르가슴을 터트리는 것과는 다른 것이라고 말한다. 또 오르가슴에 대한 해부학적인 근거를 입증하는 것과 그것을 실제로 느낄 수 있도록 세부적인 가이드를 제공하는 건 전혀 다른 분야라고 말한다

이 책은 말마따나 깊은 전신 멀티플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는 논리적이고 체계적이며 구체적인 방법론을 제시한 성생활계의 독보적인 가이드이다.  




모든 오르가슴보다 한 차원 높은 곳에 위치한 절대 오르가슴


자궁멀티오르가슴 섹스는 남녀 모두에게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신세계를 경험하게 한다. 아주 신비스러운 영역인 듯하다. 그러나 남성과 여성의 몸의 원리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정확하게 행할 수 있다면 모든 남녀가 이런 평생 경험하지 못한 지고의 오르가슴을 날마다 느끼는 것이 가능하다.




이성을 완벽하게 장악하고 소유해버리는 비전 섹스의 기술  


이 섹스는 오르가슴 계의 수퍼갑이면서도 아직 일반에게 많이 알려져 있지 않다고 한다. 남성은 여성을여성은 남성을 자기의 것으로 장악하고 소유해 버리는 섹스가 있다면 바로 이 자궁멀티오르가슴 섹스일 것이다


이상은 책을 직접 접하고 내용을 정리해 보았다. 책을 읽으면 새롭고 인문학적인 즐거움도 있고 남녀의 몸은 정말 무궁무진한 신비의 영역이라고 느껴진다. 이 책은 모든 오르가슴을 망라하면서도 오르가슴의 가장 깊은 포인트를 짚어대고 있다. 가장 강력한 전신 오르가슴을 온몸으로 수 십번 씩 느끼는 방법에 대해 이만큼 명쾌하고 논리적으로 기술한 책은 없다고 느껴진다. 위의 정리 내용은 이 책의 일면일 뿐이다. 한번 쯤 읽지 않을 수 없는, 내가 아니더라도 주위의 누군가 언젠가는 읽고 내게 이야기를 할 것 같은 후회가 없는 책이다. 

내가 이렇게 안내하는 것보다는 독자가 직접 느꼈으면 한다. 

연구자이자 체험자로서 저자가 의도한 대로 지금까지 나온 모든 오르가슴 섹스에 대한 안내서의 결정판이 될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