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성

멈추지 않는 지속형 멀티오르가슴-독특하게 느끼는 여성들 사례

by jeroni 2014. 11. 4.

오르가슴이 세 시간 동안이나 쇄도한 후에도 멈추지 않아 병원에 실려가 방송국에까지 나와 그때의 일을 얘기한 커플이 있었는데, 응급실에 앉아서 그 광경을 목격한 사람들은 여성의 상대 남자를 부러운 눈초리로 바라봤다고 합니다. 그런데 여성은 사실 상당히 힘들었나봐요.  

그런데 이런 일화가 전세계젹으로 가끔 보도되고 있다고 하네요. 이런 현상을 지속적 성흥분 증후군, 또는 여성형 발기지속증이라고 한다고 하네요. 아만다라는 여성은 더욱 심각한 케이스이네요. 


                                        (유투브 동영상 캡쳐)

참조. http://nownews.seoul.co.kr/news/newsView.php?id=20140410601030

유투브 동영상 :http://www.youtube.com/watch?v=UwDb8Oodki0

【사랑을 부르는 자궁멀티오르가슴 섹스】라는 책(바로가보기)에서 본 구절이 생각나는데, 여자의 클리토리스는 남성의 페니스가 퇴화한 구조를 띠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여성이 흥분 고조기에 클리토리스가 발기하고 나서 오르가슴에 도달하고, 많은 시간이 지나도 오르가슴 쾌감이 내려오지 않으면 문제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우울증 치료 약물 복용으로도 올 수 있고, 성적 욕구나 남성의 자극과는 관계없이 여러가지 원인이 있다고 합니다. 【사랑을 부르는 자궁멀티오르가슴 섹스】에는 오르가슴 반응기의 신체 현상에 대해 자세하게 나오는데, 피가 여성의 성기에 집중되고 여성의 거기 안이 축축하고 열기가 나오며, 클리토리스는 마치 남성의 것처럼 위로 솟구쳐 올라가고 유두는 돌기하면서 반응이 일어난다고 하네요 >.<  

이 책에는 클리토리스 자극 등의 오르가슴은 여성의 하체에, 특히 거기 주변에만 집중되는 오르가슴이어서 이런 발기형 오르가슴이 나타난다고 해용. 

그러면서 한정된 곳에만 집중된 발기형 오르가슴을 자주 느끼는 멀티보다는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온몸으로 반응하는 전신 멀티오르가슴가 왜 낫고 우위에 있는지 설명하고 있었어요. 발기형 지속형 오르가슴이 이런 거북한 경우를 몰고 오는 사례는 극소수이겠지만, 세상에는 참 흥미로운 희귀 질환이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